ESG Management

지속가능경영

윤리경영

윤리 규범

우리는 "일, 도전, 변화, 고객, 조직, 사회"에 대한 끊임없는 사랑을 담고 있는 기업의 경영정신을 공유하고, 자유시장 경제의 질서를 존중하며, 상호 신뢰와 협력을 토대로 모든 이해관계자와 공동의 이익을 추구하기 위하여 모든 임직원이 지켜야 할 올바른 행동과 가치판단의 기준으로써 윤리규범을 제정하고 실천을 다짐한다.

1. 고객에 대한 책임과 의무

우리의 진정한 사업기반은 고객임을 직시하고 고객의 입장과 의견을 존중하며 서비스 및 편익을 제공함으로 고객에게 도움 되는 가치를 창출하여 고객으로부터 신뢰를 받는다.

2. 공정한 경쟁

우리는 생산활동을 영위하는 모든 해당 지역의 관련 법규 및 상거래상의 관습을 존중하며, 정당한 방법과 절차를 통해 경쟁의 우위를 확보한다.

3. 공정한 거래

우리는 자율경쟁의 원칙에 따라 모든 거래는 평등한 참여 기회를 보장하며, 투명하고 공정한 거래를 통해 상호 신뢰와 협력관계를 구축함으로써 장기적 관점에서 발전을 추구한다.

4. 임직원의 기본 윤리

우리 임직원 모두는 「창의적 사고, 행동하는 열정, 상생과 화합」 의 신념으로 올바른 가치관을 확립하고, 끊임없는 자기계발(自己啓發)과 공정한 직무수행을 통해 주어진 사명을 완수한다.

5. 임직원에 대한 책임

우리는 모든 임직원을 한 인간으로서 존중하고 능력과 업적에 따라 공정하고 대우하며, 임직원들의 창의성이 충분히 발휘되도록 노력한다.

6. 국가와 사회에 대한 책임

우리는 합리적인 사업 전개를 통해 건실한 기업으로 성장함으로써 고객, 주주, 종업원의 이익을 보호하고, 국민의 풍요로운 삶과 사회 발전에 공헌한다.